생활&TIP

티빙 한달무료? 아이폰도 가능!

하태마태 2021. 7. 10. 14:53
300x250

요즘 누구나 한개의 OTT에 가입되어 있으실 겁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티빙 한달무료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한달 무료이지만 몇개월 무료까지도 가능하다는 사실!! 끝까지 읽어보시고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티빙 한달무료 첫번째 방법   

 

갤럭시 앱스토어에서 티빙을 설치받게되면 한달무료로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중이시라면 갤럭시 앱스토어 접속합니다.

그 후 위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과 같이 이벤트 항목을 누르세요.

 

위 사진과 같이 갤럭시 스토어에서 ' 티빙 ' 앱을 설치 받게되면 티빙 한달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적용방법

1. 프로모션 페이지 상단 쿠폰함을 클릭하여 쿠폰함에 진입

2. 쿠폰을 클릭하여 상세페이지에서 쿠폰번호 복사 후 티빙 앱으로 이동

3. 티빙앱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

4. 쿠폰 등록 메뉴 클릭

5. 쿠폰번호를 붙여넣기 한 후 쿠폰번호 사이에 ' - '를 제거

 

이렇게 쿠폰등록을 하게되면 티빙 한달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의사항이 몇가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 주의사항 ※

 

1. 쿠폰 등록시 정기결제를 위한 결제정보 입력이 필요하며, 첫달에 신용카드는 0원, 휴대폰은 100원이 결제됩니다.

2. 둘째 달 부터 정기결제를 원치 않으면, 등록 16일 경과 후 마이티빙 > 이용권 메뉴에서 정기결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이벤트 페이지 참여를 신청한 사용자에게만 지급되며, 삼성어카운트 1개당 1회에 한하여 지급 됩니다.

4. 해당 이벤트는 삼성계정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합니다.

5. 티빙 1개월 무료이용권은 2021년 12월 31일 이내에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첫번째 방법은 갤럭시 스토어를 이용하기 때문에 아쉽지만..아이폰 이용 유저들은 불가합니다..

 

 

티빙 한달무료 두번째 방법   

 

아래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및 가입,해지 방법에 대해 설명해두었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sohozone.tistory.com/508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및 패밀리 혜택

최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미 아실 분들은 다 알고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아직까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봐 사용방법 및

sohozone.tistory.com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신청하시게 되면 티빙이 무료라는 사실!

하지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유료서비스 입니다. 월 4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월 4900원... 티빙 이용료는 월 7900원 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죠.

하지만 제가 왜 이 서비스를 무료라고 했느냐! 가입하시게 되면 첫달무료에 네이버 페이 5000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첫달 무료가입후 티빙을 즐기시면 됩니다. 그 후 계속해서 이용을 하실지 해지를 하실지는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네이버페이를 받을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최대 1000명까지 추천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naver.me/Gz5DLUUR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IRM0G2터지는포인트

campaign.naver.com

 

 

 

 

티빙 한달무료 세번째 방법   

 

두번째 방법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서 티빙 한달무료를 즐기셨다면, 한달이 되기전에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그 후 우리가 받은 네이버페이 5000원을 이용하여 다시한번 멤버십을 가입하시면 티빙 한달을 더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만 해도 티빙이 3달까지... 또한 추천인을 통해 페이를 받을 수 있으니 해당 서비스 같은경우 최대 1000명까지 가능합니다.

이렇게 추천을 늘려나가면서 누군가 가입을 한다면, 티빙을 무료로...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혜택또한 좋다고 이미 입소문이 퍼질대로 퍼져서 늦지 않게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티빙외에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는 다른 혜택들도 많습니다. 웹툰을 좋아하신다면 웹툰에 대한 혜택도,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2만원 상당의 영화혜택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끝!

 

이렇게 티빙 한달무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한달을 넘어서 위 방법대로만 한다면 최대 3달까지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죠.

또 다른 혜택이 있다면 다시한번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