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토픽

심석희 코치 카톡논란

하태마태 2021. 10. 8. 22:49
300x250

심석희의 동료 비하 충격문자가 논란입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인 심석희 선수가 최민정, 김아랑 등 동료 선수들을 욕설 등을 사용해 비하한
내용이 담긴 문자가 공개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심석희 선수?


대한민국의 쇼트트랙 선수이자 여자 쇼트트랙 1000m 세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선수입니다.
심석희 선수는 2014년 소치올림픽 3000m 계주 금메달
1000m 계주에서는 동메달, 1500m 계주에서는 은메달을 수상하였으며, 2018 평창올림픽 3000m 계주에서는
금메달을 수상한 선수입니다.
올림픽 뿐만 아니라 선수권대회에서도 많은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2000년대 말부터 2010년대 초반까지 전체적으로 중국에게 밀렸던 한국의 전력을
급격하게 끌어올린 일등 공신 역할을 하였다고 전해지며, 2010년 중반부터 여자부 최강자로 떠오른 최민정선수 보다는 아래라고 평가 받고있다 합니다.

심석희 동료선수 비하 논란?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2018년 2월 13일. 여자 쇼트트랙 500m 준준결승 전
최민정, 취준위, 마르티나 발체피나, 페트라 야스자파티가 출발선에 섰고, 심석희는 해당 경기를 숙소에서 지켜봤다.
그리고 2번 레인에서 출발하는 취준위를 응원했다.

심석희 : 오늘 취준위 점심 때 봤었는데
심석희 : 내가 취준위 화이팅!! 개크게 소리쳐줌 ㅋㅋㅋㅋ
C코치 : ㅋㅋㅋㅋ 잘했다

여기서 취준위는 중국선수입니다.

심석희 : X바 한딱가리 해줘야 되는데
심석희 : 준위가 커신이를 위해서
C코치 : 그런건 기대말고
심석희 : ㅋㅋㅋ 구치
심석희 : 취준위 좋은데?
C 코치 : 분발해야짘ㅋㅋㅋㅋ
심석희 : 잘나가네
심석희 : 약빨았나
C코치 : 화이팅 시켜야지 ㅋㅋㅋㅋ

2018년 2월 20일

C코치 : 선태(김선태 감독)는 아랑 민정이랑 사랑을 나누던데 ㅋㅋ
C코치 : 성추행 아님?
심석희 : 왜 ㅋㅋㅋ
C코치 : 둘이 껴안고 있음
C코치 : 두명 안고 축하해줌. 양쪽에ㅋㅋ
심석희 : ㅋㅋㅋ봄
심석희 : 그 와중에 김아랑 최민정 연기 쩔더라
심석희 : 최민정 김아랑 연기하는거 토나와
C코치 : 진심 다들 연기자임? ㅋㅋㅋㅋ
심석희 : 최민정 미친줄. 소름 돋았어

2018년 2월 21일

C코치 : 김아랑이는 왜 그렇게 받음?
심석희 : X신이라
C코치 : 쳐 넘어진 것도 지혼자 넘어짐
심석희 : 그리고 넘어지면서 뒤에 제대로 걸리고
C코치 : 언플 오지고
심석희 : 그리고 X발 아웃으로 안되는 X끼가
심석희 : 관종짓하다가
심석희 : 그 X랄 난 거 아니야
C코치 : (김아랑) 처음 두번 X같이 받던데
C코치 : 그래서 2번(2위)에서 4번(4위) 됨.
심석희 : 내가 자리 잡아 놓으면 지키기나 할 것이지
심석희 : 최민정도 X나 이상하게 받고
심석희 : X발

2002년 솔트레이크 당시 안현수, 안톤 오노, 리자쥔, 마티유 투루콧, 스트븐 브래드버리 경기중
브래드버리 선수는 안현수와 오노, 리자쥔 선수의 3파전을 5위에서 따라가던 선수인데 그들을 따라갈 스피도 부족했고, 몸싸움도 어려웠던 선수입니다.
그 이후 안현수가 치고 나가려 했지만 오노가 발을 뻗어 걸려넘어지면서 오노, 투루콧 연쇄 충돌이 일어났습니다.
5명의 선수 중 4명의 선수가 빙판 위를 뒹굴어 버리면서 금메달은 멀찌감치 따라오던 브래드버리가 차지 했습니다.
그 이후 브래드버리 선수를 대화에 끼면서

2018년 2월 11일
C코치 : 힘 남으면 브래드버리 만들자
심석희 : ㅋㅋㅋ응응
C 코치 : 브래드 만들던지 우리가 하던지 둘 중 하나
심석희 : ㅇㅇㅇ

2018년 2월 14일

C코치 : 성남 감독이 (최민정선수에게 케이크) 갖다준 거
심석희 : ㅇㅇㅇ 대충 눈치깜
C코치 : 브래드버리 만들자

2018년 2월 16일


C코치 : Y는 최민정 엄청 가르치던데 ㅋㅋㅋ
심석희 : 응 봤어 ㅋㅋㅋ
C코치 : 국민썅X 인정
심석희 : ㅋㅋㅋ ㅇㅇ 국썅
C코치 : 뭐 하다가 아닌거 같으면 여자 브래드버리 만들어야지
심석희 : 응응 후아후아

그 이후 2018년 2월 22일 강릉아이스아레나 1000M 결승
수잔 슐팅, 킴 부탱, 아리아나 폰타나, 최민정, 심석희 선수의 경기였고, 킴 부탱이 중반까지 맨 앞을 지켰습니다.
심석희 선수는 3위, 최민정 선수는 5위, 최민정 선수는 마지막 2바퀴를 남겨두고 스퍼트를 올리며
아웃코스를 치고 나가며 추월을 시도.
최민정 선수가 가속을 내며 코너를 도는 순간, 심석희 선수와 뒤엉켰습니다.
그 이후 둘은 빙판 위를 뒹굴었죠...

2018년 2월 23일

C 코치 : 그래도 후련하겠다. 최고였어
C 코치 : 오빠가 심판이었음 민정이 실격
심석희 : ㅎㅎ
C코치 : 준결승 민정이 AD주는게 아니야
C코치 : 걸리적 거리게
심석희 :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ㅋㅋㅋ
심석희 : 에휴
심석희 : 말해 뭐해요

아래 디스패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https://www.dispatch.co.kr/2167756

[단독] "평창 금메달이 창피해"…심석희, 국가대표 조롱 논란

[Dispatch=오명주·구민지기자]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쇼트트랙 500m 조별예선 (2월 10일)심석희는... [더보기]

www.dispatch.co.kr

심석희 선수 그 외 사건


2019년 1월 8일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가 조재범 코치에게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강제추행 및 X간을 당했다는 논란이 있었죠.
그 이후 심석희 선수의 폭로로부터 촉발이 되어 다른 스포츠 분야로까지 퍼져나갔던 사건
심석희 선수는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조재범 코치에게 지속적으로 폭행, 강제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심석희선수는 미성년자에 해당했으며, 그 사이에 여러 사건들이 있었지만 조재범 전 코치는의 아동.청소년
관한 법률에 따라 징역 10년 6개월 형과 20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을 이수, 아동 청소년과 장애인 복지 시설 취업 제한이 7년을 명했습니다.

https://sohozone.tistory.com/480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여신금융협회)

2021년 1월 5일 오늘부터 여기저기 흩어져서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도 모르는 카드사들의 포인트 조회를 한꺼번에 하고 이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해 계좌에 입금할 수 있는 서비스가 실시되었습

sohozone.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