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토픽

nct 루카스 전여친 가스라이팅 폭로 (+원본)

하태마태 2021. 8. 24. 22:03
300x250

그룹 nct 멤버 루카스의 전여친 폭로가 화제입니다.

현재 SNS를 통해 사생활 폭로글이 올라와있는 상태이며, 이에 루카스 측은 아직까지는

아무 반응이 없는 상태입니다.

 

루카스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NCT 그룹 멤버이며, 홍콩국적을 갖고 있습니다.

1999년 출생이며, 183cm, 64kg , 혈액형은 O형 입니다.

현재 남자꽃뱀이라는 폭로글이 올라와있고, 보통은 익명으로 게시글을 작성하지만 이번 폭로자는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공개함은 물론 루카스의 음성까지 공개하였습니다.

상당히 구체적이라는 반응입니다.

 

 

nct 루카스 폭로글   

트위터에 올라온 내용에 따르면

 

' 엔시티 웨이션 루카스랑 사귀었던 팬인데 가성비충 중남인거 폭로하려고.

첨에 루카스가 나한테 호감 표시하고 번호를 땃어. 그렇게 연애를 하게 됐는데

갑자기 스케줄 때문에 힘들다고 헤어지자고 하길래 악감정 없이 헤어짐.

근데 문제의 발단은 여기서부터야

 

헤어지고 난 다음 날 갑자기 루카스가 보고 싶다고 친구로 지내자길래 그러자고 함

근데 자기 쉬는 날마다 호텔이랑 내가 사는 아파트 찾아와서 돈이고 뭐고 모든 걸 다 내가

내게 했음

물론 사귈 때도 마찬가지고. 심지어 담배까지 사오라더라...

안 사온 날은 " 왜 안사왔냐 당연히 네가 사올 줄 알았다 " 며 본인은 연예인이라 밖에 나가서도

안 되고 카드 쓰면 매니저한테 걸린다고..

 

게다가 성격은 또 까다로워서 요구사항까지 일일이 다 내가 충족시켜줘야 했고

가끔은 아예 자기가 가고 싶은 호텔 사진까지 보내서 나보고 예약하라 했어.

내가 명품선물도 자주 사줘서 첨엔 고맙다고 착용하더니 언제부턴가 이제 자기가 돈 좀 번다고

집이랑 차 사줄 거 아니면 주지 말래

 

자기 이해해주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고 어찌나 가스라이팅 하던지..

매번 호텔 와서 룸서비스 먹고 잠만 자고 갔어. 체크아웃하는 순간부터 연락 두절되고

불편하다 선 긋고 고맙다는 말 한마디 없이 내가 본인 돈 내주는 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더라..

* 호텔 4일 투숙은 루카스 입국 전부터 나 먼저 투숙함.

 

몇 년 동안 몇 번을 사귀었다 헤어졌다 반복했는데 너무 좋아했던 사람이지만

이젠 나도 너무 지쳣어. 바빠서 헤어지자면서 굳이 나한테 "네가 팬 같아서 싫다 "

"앞으론 아이돌 팬 같은 거 하지 마라" 등등 상처 되는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한동안 우울증까지 왔었어.

나 얘 너무 좋아했어서 연애 하면서 단 한번도 같이 사진 찍자 한 적 없었고 도촬 한 적 없었어

친한 친구들 포함해서 그 누구한테도 말 한적 없었고, 그만큼 우리 가족한테까지 들키면 안된다고 가스라이팅

당했으니까

 

최근에 중국 갔을 때도 계속 이런식으로 연락하다가 한 달 전쯤 괘씸해서 내가 고소하겠다고 하니까

다음 날 바로 카톡 탈퇴하고 번호도 바꾸고 빤스런 했더라. X뱀질 당하면서 사귀었는데 차라리 팬으로 남을걸

그랬다 후회한다 가성비 중남이다.

 

루카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직까지 침묵하고 있어서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해당 SNS는 원래 팬이었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루카스와 주고 받았던 카카오톡 대화 내용까지

캡처해서 공개했는데요.

 

" 아니 "

" Anne "

" 알아? "

" 방금 애 대문데 "

" 못 갔어 "

 

" 어딜 못가? "

 

" 비행기 "

" ㅋㅋㅋㅋ "

" 이따가 호텔 도착 하면 연락할게 "

" ㅋㅋㅋㅋ " 

해당 내용이 사실이냐, 아니냐 아직까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폭로자의 꽤 구체적인 내용과

캡처화면, 음성녹음 등을 볼때 상당히 구체적입니다..

해당 내용이 사실이던 아니던 루카스의 이미지 타격이 있을 듯으로 보이며, 소속사측은 아직까지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입니다.

 

NCT 멤버이기도 하지만 웨이션브이 멤버 이기도 한 루카스는 올 9월 중국으로 출국 예정이라고 하네요.

루카스와 수년 동안 교제했던 폭로자는 남자 꽃뱀이였다고 폭로하며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라고 폭로.

이에 루카스의 실망한 팬들이 그의 굿즈를 내놓는 등 실망한 팬들의 행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둘이 주고 받은 내용들 캡처하여 올린 사진 해당 게시물은 SNS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루카스 가스라이팅이라며 폭로한 해당 트위터 아래 링크 참고

 

 

https://twitter.com/ooooshiiim/status/1429786554059223050

 

0 on Twitter

“루카스 음성 LUCAS 루카스 황욱희 黄旭熙 wongyukehi WayV WeiShenV 威神V https://t.co/qgwfOfXYaB”

twitter.com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아래 글 참고!

 

https://sohozone.tistory.com/529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or 혜택! 기간은?

삼성전자의 새로운 모델 '갤럭시 Z플립 3'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Galaxy Z 시리즈는 8월 11일 오후 삼성전자 언팩에서 공개되었는데요. 매번 스마트폰이 출시되긴 하지만 사전예약 혜택을 받는것

sohozone.tistory.com

 

 

https://sohozone.tistory.com/531

 

소상공인 희망복지자금 신청 바로가기

오늘부터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희망회복자금 신청은 오전 8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시기

sohozone.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