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토픽

2019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자 공개!

하태마태 2019. 12. 21. 19:15
300x250

2019 kbs 연예대상 막이 올랐습니다.
21일 오후 9시 15분 부터 시작될 예정인데요.
오늘 연예대상에 후보자가 누군지 알아보시죠!

2019 KBS 연예대상
한 해 동안 웃음과 감동을 주기 위해 열일한 예능인들의 축제, 2019 KBS 연예대상!
KBS 예능을 빛내준 수많은 스타들과 함께 합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참여도 기다립니다!
생방송 현장에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인들을 직접 볼 수 있는 방청 신청과
생방송 당일 시청자의 투표로 결정되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KBS 연예대상은 여러분의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생방송 일시 : 2019년 12월 21일(토) 밤 9시 15분부터 / KBS 2TV

먼저
전현무, 김준현, 손담비, 장동윤 네분이 사회를 보며
약 210분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KBS 예능 프로그램 마스코트인
' 슈퍼맨이 돌아왔다 ' 의 윌벤져스 , 라라자매와 1박 2일
시즌4 팀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해요.

또한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팀과 ' 살림하는 남자들2 '
팀도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 옥탑방의 문제아들 ' , ' 개는 훌륭하다 '
' 개그콘서트 ' , ' 연예가 중계 ' , ' 해피투게더4 '
' 뮤직뱅크 ' , ' 배틀트립 ' 등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대상 후보자들이 쟁쟁한데요.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 이경규 '
2연패를 노리고 있는 ' 이영자 '
' 김숙 '
돌아온 ' 전현무 '
슈퍼맨 아빠들과 김승현 가족까지

-- kbs 제공 ---

2019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들이 전격 공개됐다.

 21일(토) 밤 9시 15분부터 방송되는 ‘2019 KBS 연예대상’측이 이경규, 이영자, 김숙, 전현무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아빠들과 ‘살림하는 남자들2’ 김승현 가족 총 6팀을 대상 후보로 발표했다.

후보자들은 모두 올 한 해 KBS를 대표하는 예능프로그램들을 이끌어 온 주역들로서 누구보다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기에 그 어느 때보다 예측을 불허하는 치열한 접전을 예고, 과연 올해의 영광의 수상자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진격의 슈퍼맨 아빠들 or 살림하는 남자 김승현의 겹경사?!

슈퍼맨 아빠들의 대상 도전 러시가 시작된다. 샘 해밍턴(윌리엄, 벤틀리 ‘윌벤져스’ 아빠), 박주호(나은, 건후 ‘건나블리’ 아빠), 문희준(희율 ‘잼잼이’ 아빠), 홍경민 (라원, 라임 ‘라라자매’ 아빠), 도경완(연우, 하영 ‘도플갱어’ 아빠)까지 육아 대디들과 아이들이 만들어 가는 귀염뽀짝한 케미스트리로 ‘슈돌’이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어 슈퍼맨 아빠들의 돌풍을 예감케 한다. 

2017년부터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티격태격 현실 가족의 친근함으로 무장, 찰떡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김승현 가족 역시 대상에 도전한다. 

지난해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베스트 커플상’을, 김승현이 데뷔 20년 만에 ‘우수상’을 처음으로 받은 데 이어 올해는 과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더군다나 내년 1월에는 김승현이 결혼까지 앞두고 있는 만큼 겹경사를 맞게 될지 이들 가족을 응원해 온 시청자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고 있다. 

예능퀸 이영자 VS 다작퀸 김숙의 치열한 ‘여왕의 게임’

아빠들과 가족의 강세 속 치열한 ’여왕의 게임’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지난해 ‘KBS 연예대상’ 사상 첫 여성 대상 수상의 쾌거를 이룬 예능퀸 이영자와 현재 KBS에서 세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다작퀸 김숙이 바로 그 주인공.

금요 예능 다크호스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다시금 영자의 전성시대를 열어 가고 있는 이영자가 2연패의 대기록을 세울지 아니면, 현재 3주 연속 두 자리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2019년 최상급 예능 브랜드로 도약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배틀 트립’,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열일하는 김숙이 지난해 최우수상(토크,쇼) 수상에 이어 올해 대상을 차지할지 예능 신화를 다시 써내려갈 두 여왕의 숨 막히는 접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불패의 예능 대부 이경규 VS 꽃길만 걷는 KBS의 ‘친’아들 전현무

예능 대부 이경규와 대세를 넘어 국민 MC로 거듭나고 있는 전현무도 최강자 자리를 두고 격돌한다. 

과거 ‘남자의 자격’에서 선보였던 꼬꼬면에 이어 최근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마장면이 출시 열흘 만에 50만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하며 예능 불패의 신화를 써내려 가고 있는 이경규의 대박 기운이 대상 수상으로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해피투게더4’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현무는 최근 KBS 아나운서 이혜성과 핑크빛 열애까지 꽃피우고 있어 올해 일복, 연애복에, 대상 상복까지 트리플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과연 영예의 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지 올 한 해 KBS 예능

을 하드캐리한 주역들이 총출동한 ‘2019 KBS 연예대상'은 21일 오후 9시 15분부터 약 210분간 KBS2TV에서 방송된다. 또한, 7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은 KBS SNS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300x250

'HOT토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향신문 사장 사퇴  (0) 2019.12.23
정미홍 종북 판결  (0) 2019.12.22
백석동 침하 논란  (0) 2019.12.21
광주교도소 유골 발견 5.18 연관?  (0) 2019.12.20
과제형 수행평가 폐지  (0) 2019.12.20